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투잡 확정....[19]
by 푸른바다전설 (대한민국/남)  2012-04-08 23:14 공감(0) 반대(0)
어제 어머니께서 올라오셔서
투잡할 자리를 보고 내려가셨어요.
마음에 들어하시네요..

거의 여름즈음에 오픈해서 투잡을 시작하게 될듯 싶어요.
사실..투잡이라는게...커피전문점 입니다.

자리도 너무 좋고...도로변 가게가 아니라서 안정적일듯 싶구요..

소개해준 사장님 덕분에...수십억 들고 가도 따내기 힘든 자리를 쉽게 들어간듯 싶어요..^^

그리고...
어제 어머니께서 오신김에 밑에 썼던 그 동생을 보시고 내려가셨어요.
같이 밥먹고 커피 마시고..

아무래도 모든 관리와 운영을 그 동생이 하게 될것이고...
어머니 께선...둘이 잘해서 결혼하라고 하시네요..

사실 머 결혼하면..그 까페도 어찌보면 지꺼가 되는것이기도 하구요..

소개해주신 사장님께선 제가 까페 열쇠 들고 청혼한거라고...그렇게 말씀도 하신다는..;;;

아버지께선 전화오셔서..

이제 이여자 저여자 선보고 소개팅하고 그러지말고
걔 맛있는거 사주고 좋은거 사주고..

좋은데 많이 데리고 다니고 여행도 다니고 그러라고 하시네요..올인하라고...

저도 그럴 생각이구요.....

머 결혼하면 그 커피전문점...제꺼기도 하지만 걔 꺼기도 하죠머..ㅋ
초반에야 좀 고생스럽겠지만.....

다 잘살자고 하는 짓이니.....ㅋ

그렇다고..투잡이니 지금 회사 그만둘 생각은 없구요..

아무래도 대기업이다보니 복리후생 같은것들은 포기 못하죠..ㅋ

조만간 또 글 올릴께요..^^
-----------------------------------------------------------(추가)
사실 아직도 얼떨떨 해요.

일주일 사이에...순식간에 모든게 딱 맞아 떨어져서 일사천리로...

권하신 사장님이 딱 얼마까지 맞춰보겠다 하셨는데(인테리어비, 공사비, 보증금 등)

딱 그게 제가 가지고 있는 현금과 맞아 떨어졌고.....

때마침 지금 말하는 동생이 커피 교육 받고 있고....

집에선 결혼 빨리 가라 하시는 판국에 딱 그 동생과 좋은 감정으로 되었고...

저는 언젠간 투잡해야지 라고 생각을 또 가지고 있었고.....

이렇게 맞아 떨어진적이 없어서.....사실 조금 두렵기도 합니다만..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면 어떻게 되겠지 라고 생각하고 시작해보려 합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레몬트리  2012-04-08 23:16:07
공감
(0)
반대
(0)
훌륭하세요. 사고방식 곧게 잡히신 분이니 어느 여자 만나셔도 좋은 가정 이루실 겁니다. 좋은 봄날 되시겠네요.^^
보헤미안  2012-04-08 23:17:56
공감
(0)
반대
(0)
축하드립니다~
굉장하셔요 젊으신 나이에 요즘 다들 부러워하는 커피전문점 오너가 되시고
피앙세까지 찾으셨으니 올해 대박이네요~
동향인이라 더 반가운 소식이네요~~~
저도 푸른바다를 보고 사는 1인입니다 :D
푸른바다전설  2012-04-08 23:26:40
공감
(0)
반대
(0)
레몬트리 //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요..^^ 그냥...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고 장난도 치고 그러고 지네고 있어요..ㅋ
보헤미안 // 가진돈 탈탈 털어서 하는거라 이제 빈털털이에요..ㅠㅠ
고생길 훤하다는....이제 다시 벌어야죠...
보헤미안  2012-04-08 23:31:13
공감
(0)
반대
(0)
잘 되실 거여요~~~저번에 사실 푸전님 살짝 보고 갔는데~~플필요 ^^
복 많이 들어오실 인상이셔서.
큐피팅하나 날릴까 했는데, 기피하신다는 기독교인에 연상이기까지 해서;;; 걍 구경만 하였지요~
푸른바다전설  2012-04-08 23:33:07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 // 연상은 괜찮다 생각했었는데 종교가 조금....^^;;;
저는 사실 젊어서 고생해야 늙어서 잘산다는 주의라서....
학교다닐때도 돈이 없어서 라기 보단 경험삼아, 고생삼아..
이거저거 많이 알바를 했었거든요....^^
이게 마지막 젊음의 고생이길 바래봅니다.ㅋ
보헤미안  2012-04-08 23:35:47
공감
(0)
반대
(0)
나중에 탈퇴하시기 전엔 확~가게명이랑 위치 까발리(ㅎㅎㅎ)시고 장렬히 탈퇴하시는 건 어뜨실련지요~~~~? :)
푸른바다전설  2012-04-08 23:37:47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 // 그럴까요?ㅋ 장소가....어디입니다! 하면 서울에서 거리가 좀 멀어서 그렇지 다들 쉽게 찾을수 있는 위치라.ㅋㅋㅋㅋ
쿠쿠  2012-04-08 23:41:51
공감
(0)
반대
(0)
와 푸른님 저희 오빠랑 비슷하시다ㅋㅋ
오빠도 새언니랑 가게 오픈해요 조만간 투잡으로ㅋ 업종은 간단한 음식이고 프랜차이즈요ㅋ
아부지가 회사나 열심히 다니라고 심히 반대하셨는데..잘 말씀드리고 하게 됐어요.
새 언니가 기존 회사 그만둬야 될꺼 같아서 하기로 한건데..훨씬 좋은 회사에로 스카웃 되서..오빠보다 연봉이 더 높아졌네요ㅋ
사람일은 참 모르는거 같아요. 종소기업에서 갑자기 외국계기업으로ㅋㅋ

그래서 이미 계약헤버려서..대리운영 하기로 했다네요. 경험삼아^^
대기업 직장인이라는게 임원까지 가는경우도 소수고,,결국 어느정도 시점에서 퇴직을 해야하는데..그때 한창 돈 많이 들어갈 때 애들 초중고 다닐 때 나와서 갑자기 자영업 어떻게 하냐며..
젊었을때 경험삼아 해본다네요ㅋ 설령 망해도 지금은 둘이 맞벌이 하니깐 금방 복구 한다고..

암튼 푸른님 좋은일만 생기시는듯ㅋ 가게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보헤미안  2012-04-08 23:43:08
공감
(0)
반대
(0)
ㅎㅎㅎ 기대하고 눈 크게 뜨고 기다립니다~~~

종교...저 지금 만나는 분 처음 뵌 날. 분위기 좋다가 저 교회다닌다니. 안 되겠다더군요. 몇 초 후에 일어나자고....
그런 경험 많아서 잔뜩 쫄고, 그 분 맘에 들고 말고랑 상관없이 또구나..이런 생각에 마음이 무너져 일어났는데,
다행히 또 보자고 하시고. 저도 푸전님처럼 주말에 그 분 부모님 뵀어요.
저와 다른 믿음도 존중하기에 원래 저는 남 종교 간섭 안 하고, 그 분도 그러기로 된 것 같아요^^...
초혼뇨자  2012-04-08 23:44:47
공감
(0)
반대
(0)
저도 투잡인 인데 전설님처럼 화려한 투잡인은 아니네요..부럽부럽~^^
좋은일만 생기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화이팅!!
푸른바다전설  2012-04-08 23:45:01
공감
(0)
반대
(0)
쿠쿠 // 저 역시도 그런 생각이에요..ㅋ 지금 현금 탈탈 털어도 조만간 복구 될꺼라 믿고 실패해도 지금 실패하는게 낫다 라는 생각이에요..ㅋ 근데 대리운영은 아무래도 리스크가 크다보니..... 저는 그래서 그 동생 저희집 식구로 들일 생각도 하게 된거에요..아무래도 지금은 백조(?) 다 보니 그것도 좀 쉽게 설득이 되었고..
저도 그렇고 그 동생도 그렇고 예전부터 커피전문점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ㅋ
처음 몇달 고생하고 적응되면 서서히 조금씩 쉬면서 운영할 생각은 하고 있어요...ㅋ
푸른바다전설  2012-04-08 23:46:11
공감
(0)
반대
(0)
보헤미안 // 저는 솔직히..종교 상관 안하는데요...
종가집도 아니고 장손도 아니지만....할아버지 제사는 지내고 있으니 아무래도 제사를 지내야 하는 관계로
집에서도 기독교라 싫어하시는게 아니지만 그런걸로 부딪히시는게 싫으셔서 선을 그으신거 같아요.
기독교가 안좋은 종교라 생각하는건 아니에요..ㅎ 오해는 마시길...
우리처음만난날  2012-04-08 23:52:03
공감
(0)
반대
(0)
후훗 푸른님 완전 축하해요^^* 뭔가 일이 잘 되려면 이렇게 술술술~ 척척척~ 다 맞아 떨어지는거 같아요
되려는 일은 어떻게든 쉽게 풀리는거라 생각해요. 이대로 쭈욱-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해피엔딩  2012-04-09 00:05:54
공감
(0)
반대
(0)
전설님 축하드려요^^ 저도 투잡으로 커피전문점 생각하고 있었는데.. 님도 만나시고 .. 부럽네요 너무 ㅜㅜ
혹시 온라인에 커피숍 창업에 관한 괜찮은 까페 알고 계심 공유좀 해요 ^^;
그리고 어떤 프랜차이즈인지 궁금해요 공개하실수 없겠죠?
푸른바다전설  2012-04-09 00:34:59
공감
(0)
반대
(0)
처음만난날 // 감사해요..장사도 잘되었음 하는..ㅋㅋ
해피엔딩 // 까페 같은곳 통해서 한건 아니구요...ㅋ 가맹점이긴 한데 대기업 프랜차이즈는 아니에요..
아직 가맹점들이 수원에만 몰려 있어서 아주 유명하진 않구요....ㅋ
그냥........제가 아는 한에서는 상당히 좋은 조건으로 제가 하게된 기회가 왔었어요..ㅋ
정식으로 하게 되고 조금 유명해 지면 그때 공개 할께요..ㅋ
사실 사장님이 다른 자리도 계속 하라고 들어와서 할 사람 없냐고 계속 물어보시긴 하고 있어요...;;;
해피엔딩  2012-04-09 00:47:48
공감
(0)
반대
(1)
그렇게 말씀하시니 넘넘 궁금해요 ㅋㅋ
제가 생각하는게 꼭 대기업만은 아니라서요,, 중소업체도 좋은게 많더라구요 아니 더 좋을수도..
전설님 프로필 볼랬더니 이젠 보류로 해놓으시고.. 저두 누군가 생겨서 보류하고싶네요 ㅜㅜ
담에 꼭 공개해주세요 사랑도..일도..모두모두 건승하시길 ~~~^^
푸른바다전설  2012-04-09 01:08:35
공감
(0)
반대
(0)
해피엔딩 // 네..사실 사장님도 아는 분이셨고...
일단 저도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거기서 먹어본 커피와 홍차, 밀크티에 완전 반해서.....ㅋㅋ
그 동생이 그러더군요. 오빠가 커피 먹고 "우와 맛있다" 한 가게가 첨이라고....ㅋㅋㅋ
그거 믿고 시작하는겁니다.ㅋ
보류는 지금도 공개는 해드릴수 있어요. 낼 12시 되면 다시 닫을거지만..ㅋㅋ
푸른바다전설  2012-04-09 01:40:42
공감
(0)
반대
(0)
해피엔딩 // 아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사장님이 가맹비도 안받으신다고 하셨다능..ㅋㅋ
런지걸  2012-04-09 17:56:57
공감
(0)
반대
(1)
가게도 생기고...와이프도 생기고 ㅋㅋㅋ

좋으시겠다.부럽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