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짝 여자3호 부럽네요..[15]
by gs (대한민국/여)  2012-04-26 11:58 공감(0) 반대(0)
짝 여자3호에 대한 기사가 많아서 사진을 봤는데
진짜 예쁘긴 하네요..부러워요..
남자분들이 그런 스탈을 좋아하시나 봐요..ㅜㅜ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남  2012-04-26 13:00:14
공감
(0)
반대
(2)
저정도 외모면 출중하죠 ㅎ ㅎ
자신감이 지나치다는 것만 빼고
aREs  2012-04-26 13:55:33
공감
(4)
반대
(0)
전형적인 된장 분위기 물씬 ㅎㅎ 자기한테 잘해주나 남자 테스트 하고 ㅎㅎ 1번 여자는 하버드 석사 다니는데
성격도 좀 이상해 보이던데..남자들 매달리는게 이해가 안되는
디어헌터  2012-04-26 14:18:05
공감
(1)
반대
(0)
전 어제 잠이 안와서 보았는데 너무 재미있더군요.
그런데 이런프로에 나오는 사람들은 정말 용감한것 같습니다.
생각만해도 엄청나게 챙피할것 같은데.
흡...  2012-04-26 15:47:40
공감
(0)
반대
(0)
난 2호, 4호도 이뿌던데... ㅎ
아름다운이별  2012-04-26 15:51:04
공감
(4)
반대
(0)
완전 인조 인간이던데.........딱 보면 모르겠나요??
불꽃연애  2012-04-26 16:04:15
공감
(0)
반대
(1)
만든티가 나긴하지만..그래도 키도 크고 늘씬하시고..여자가 봐도 이쁘신던데요^^
우리처음만난날  2012-04-26 19:38:51
공감
(0)
반대
(0)
압구정가면 많은데...
부러워마세요 님도 할 수 있어요!
눈 코 하고, 지방이식으로 이마 앞광대 턱끝 입술 채우고, 턱에 보형물 넣고 눈밑에 애교필러 넣고 그럼 완성!!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예뻐져 자신감 붙고 인기많아지면 좋져 뭐.
저도 몇가진 하고싶기도 한데.. 부족하게 생긴 얼굴이라^^ 근데 나이먹고 탄력 저하되면 우르르 무너질거같아서 참아요
게다가 전 여자고 남자고 고급스러운게 최고라 생각하는데.
사실 저런 성형으로 그런 이미지를 갖추긴 힘들더라구요. 되려 반대가 되는 듯..

미에 대한 기준엔 어느정도 희소성에 기인하는 것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전엔 짝3호 같은 여자분 예뻐보였는데 너도나도 비슷한 사람이 넘치다 보니
지금은 그냥 그안에 들어있는 물질만 떠오르고 잭슨코 너무 저렴해보여요.
개취지만 전 모델 이솜양 촬영할때 참 이쁘다 생각했어요. 젬마워드 닮았다고 얘기해줬는데 넘 좋아하더라구요^^
어쨌거나..제 얼굴은 이생에선 포기했고 담 생에엔 모태미녀 재벌가 상속녀로 태어났음 하는 바램ㅋㅋ
초혼뇨자  2012-04-26 19:41:37
공감
(4)
반대
(0)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예요..
101번 버스던가? 144버스던가? 아니다. 잡지에서 봤나??
성형외과 비포 에프터 코너에서 뵌 듯한...ㅎㅎㅎ
쿠쿠  2012-04-26 22:04:07
공감
(0)
반대
(1)
3호는 얼굴보단 큰 키와 늘씬한 몸매가 부럽던데요..얼굴은;;
2호랑 4호 여자분이 자연스럽게 이쁜거 같아요.
분석남  2012-04-27 09:56:04
공감
(0)
반대
(0)
성형해서 저정도로 이뻐지는것도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저런 늘씬한 외모는 타고나야 하는것....
gs  2012-04-27 11:34:45
공감
(0)
반대
(0)
모 가수 와이프 보니깐 지금은 얼짱인데 예전 사진보면 완전 아줌마던데요..정말 못 생겼던데..
다 뜯어 고치면 다른사람 되더라구요.
저희 엄마도 보시고는 성형이 좋긴 좋구나..사람 인상을 완전히 바꿔 놓네..하시던데..
아마 일반인들은 한두군데만 고치니까 많은 차이를 못 느낄거구..다 고치면 다른 사람 될듯한데요..ㅋ
흐미  2012-04-27 12:56:19
공감
(0)
반대
(0)
남자들 자주가는 게시판 가보면
3호같은 성형미인한테 별로 관심없던데요
전형적으로 자주 보는 스타일이라서..
분석남  2012-04-27 13:17:08
공감
(0)
반대
(0)
글쎄요... 관심없다고 하지만 실제로 보면 관심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형 미인 싫어한다고 하지만, 성형한티 너무 팍팍 나지 않는다면,
옛날 얼굴 생각하면서 만나지는 않는다고 보는데요.
요즘이 어떤 시댄데...
금슬상화  2012-04-27 16:48:03
공감
(0)
반대
(0)
그냥 결국은 쇼핑몰 홍보하러 나온 분인듯...화성인 등에 흔하죠.
바다  2012-04-30 17:09:11
공감
(0)
반대
(0)
방송봤는데 만들어진 얼굴에.. 지 이쁜거 알고 있음.. 딴 조건 없어도 자긴 이쁘니까 남자들이 달라붙는다고 좋아함.. --;;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