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삭제합니다[18]
by 댄스걸 (대한민국/여)  2012-08-09 16:56 공감(0) 반대(11)
반대가 많아 지워요 답변 감사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분석남  2012-08-09 17:03:06
공감
(0)
반대
(2)
이 사람은 또 누구죠? ㅋㅋㅋㅋ
좀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철봉에 매다린건 아니죠? ㅋㅋㅋ
물첨벙  2012-08-09 17:13:26
공감
(0)
반대
(0)
그럴때가 있다고 했잖아요.. 체념말고 시간을 가져봐요~~인연이 올때가 있다고 하더이다. 마음이 급하다 보니 제대로 볼줄 몰라 이런저런 인인연이 낀다고 하니 마음의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인연이 찾아올꺼에요.^^
초심  2012-08-09 17:47:55
공감
(0)
반대
(0)
매달린다고 생각되는 순간..
그냥 댄스걸님은 그사람이 맘에 안드는 거지요..
똑같은 강도로 대쉬를 해도..
매달린다고 생각되지 않는 그런 사람이 조만간 나타날껍니다~~^^
분석남  2012-08-09 18:05:45
공감
(3)
반대
(4)
제가 말씀드렸죠.
이상한 만남이 계속 이어지는건....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있을수도 있는거라는 걸....
분석남  2012-08-09 19:07:07
공감
(1)
반대
(3)
그게 아니라 댄스걸님은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유형같아서 입니다.
바다  2012-08-09 19:36:03
공감
(0)
반대
(0)
매달리는것과 적극적인것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댄스걸  2012-08-09 19:45:19
공감
(0)
반대
(1)
매달리는건 싫다는 사람을 놔주지않고 계속 붙잡는것이고
적극적인건 들이대는거? ^^ㅋㅋ
페퍼민트  2012-08-09 22:00:25
공감
(0)
반대
(0)
아직 급하지 않고, 내 기분을 더 잘 맞춰줄수 있는 사람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있어서 그런거예요.
지나고 보니 그런사람들 중에서도 괜찮은 사람 몇몇 있었는데..그때는 왜 그렇게 싫었던지..
스타차일드님아  2012-08-09 23:26:30
공감
(0)
반대
(0)
ㅋㅋㅋㅋ분석남님 넘 재밌네요 ㅋㅋㅋㅋ어쩌지 팬 되겠네 ㅋㅋ
후후  2012-08-10 00:22:43
공감
(2)
반대
(1)

관심없는 남자가 매달리는 것 같은데 왜 신경쓰이세요?
님도 마음이 있나요
매달리는거야 사람마다 다르지않을까요 그 사람에게 물어보시는게 빠를 듯
그런데 이글도 지우실건가요?
어쩌다 지울 수 있지만 님은 글도 자주 올리고 늘 지우시는 것 같아서
약간은 공해느낌입니다
댄스걸  2012-08-10 01:57:32
공감
(0)
반대
(0)
지우는 이유가 있으니깐 지우겠지요
반전  2012-08-10 12:26:45
공감
(0)
반대
(3)
남자가 비굴하게 구나(?)
매달리는 스타일도 여러가지라..
남자는 여자가 맘에 드는데 여자가 맘에 안들어 하니까 그럴 수도 있고,
조건적으로 여자에 비해 부족한 뭔가가 있는데 밀어붙이자니 여자가 꽂꽂해서 비굴해 질수도 있고,
결혼은 하고 싶은데 모태적으로 여자만나면 잘 안되는 사람이라 일단 만나는 모든 여자한테 비굴한 사람일수도 있고,
원래 태생이 성격적으로 비굴하고 더티한 스타일로 접근하는 남자일 수도 있고..
근대 첫만남에 싫다는데 놔주지 않고 매달린다(?)
차만 마시고 집에 가고 싶은데 밥도 먹자고 한건지, 다음엔 만나기 싫은데 자꾸 한번 더 마나보자고 보챈건지..
어떤 경우를 말하는걸까요?
뭐 대단한 매달림은 아니였을거 같은데..불쾌할 정도라면 님을 우습게 본건 아니였을까요(?)
댄스걸  2012-08-10 14:34:38
공감
(0)
반대
(0)
지우는 이유가 있으니깐 지우겠지요
분석남  2012-08-10 14:42:30
공감
(0)
반대
(1)
지우는 이유가 뭐에요?
분석남  2012-08-10 17:52:30
공감
(0)
반대
(2)
하고 안하고는 당연히 자유죠..
근데 하도 잘 지우셔셔 ㅋㅋㅋㅋ
1. 다른 누군가 볼까봐?
2. 기록에 남기기 싫어서?
3. 반응이 안좋아서?
분석남  2012-08-10 18:26:05
공감
(0)
반대
(1)
댄스걸님 너무 외모 훈남 스타일만 찾지 마세요.... 그런 남자들 만나면 맘고생만 합니다.
아니면 외모만 보시던지요 ㅎㅎ 나같이 ㅎㅎㅎ
코난  2012-08-10 19:44:24
공감
(0)
반대
(0)
그냥 본인이 매력 있어서 그런다고 편하게 생각하심도.
꼴리버  2012-08-13 14:21:23
공감
(0)
반대
(1)
고민도 가지가지..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