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그XX......[10]
by 분석남 (대한민국/남)  2012-09-05 02:07 공감(0) 반대(0)
지드래곤 노래....
이 노래를 들으니 예전의 기억이 떠 오르네요.

나쁜 남친을 사랑했던 제 친구.
연락 안해도 기다리고, 바람을 피워도 참고, 심지어는 남자친구네 집에서 못볼걸 봤는데도 참고 넘어가는.....
실은 제가 잠시 동안 좋아했던 여자였죠.

그 남자 나쁘다고, 헤어지라고 해도.
그래도 자기를 사랑한다며, 심성은 착하다며 웃지만, 집에가서는 밤새 엉엉 울던 친구,

그 남자를 보면서 잠시동안 나도 나쁜남자가 되어야지 다짐했던 일...

이제는 연락도 안되고, 잘 지내나 모르겠네요.
아....카톡에 있긴하군요.
간만에 연락이나 해볼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초심  2012-09-05 09:28:09
공감
(2)
반대
(0)
그건 흔히 말하는 나쁜남자가 아닌데요 ㅡㅡ;
여자들이 나쁜남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은 맞지만..
못볼 걸 보고도..저 남자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는건..
그 여자분이 가진 어떤 문제점 때문이 아닐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분석남님..
잘 아시잖아요..
간만에 연락해봐도..
별거 없다는거..ㅎㅎ

그냥..
연락하지 마세효~~^^
분석남  2012-09-05 09:44:55
공감
(0)
반대
(0)
연락한다는건 그냥 해본말이구요 ㅎㅎㅎ
연락하려고 했음 벌써 해봤겠죠...
그 여자에서 문제라... 글쎄 저는 성격적으로는 별 문제를 못 느꼈어요... 착하고, 이해심 많고....
문제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남자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려고 하는 겁니다.
그게 문제라면 문제일 수 있겠네요.
물첨벙  2012-09-05 12:57:19
공감
(2)
반대
(0)
자신이 좋아하는남자 만나려는게 여자에겐 문제가 될까요? 하긴 힘든상황이 만들어질 확률이 많으니까 문제라면 문제겠네요.
저두 저 좋다는남자보단 제가 좋아해야 뭐든 보이니ㅜㅜ
분석남  2012-09-05 13:43:56
공감
(0)
반대
(0)
아무래도... 여자가 더 많이 좋아하면, 여자에게는 어려운 연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게다가 남자가 어떻게 한들 여자는 안헤어질거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면,
남자는 당연히 막대하게 될수도 있겠죠.
초심  2012-09-05 13:55:36
공감
(0)
반대
(0)
사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는 것 자체야 문제가 아니겠죠..
다만..
윗 글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와 인연이 아니라 판단되어지면 빨리빨리..잘 정리를 해야 하는거죠..

설마..
그 판단을 못 내리는 거면..팔자려니..해야죠..
분석남  2012-09-05 22:55:06
공감
(0)
반대
(0)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질 정도로 자신의 마음을 가누지 못하는... 점점 집착을 가지는 상태였을듯...
쿠쿠  2012-09-05 23:07:00
공감
(0)
반대
(0)
착한남자가 되시길..ㅋ

얼마전에 스맛폰으로 바꾸고 카톡을 깔자마자 옛 남친 두 명에게서 카톡이 오더군요ㅋㅋ
남자들은 왜 옛 여자의 번호를 계속 저장해 두는걸까요? ′지우기 귀찮아서′ 라고는 하는데..ㅋ 그건 그냥 하는소리 같고ㅋ
암튼 다 부질 없는짓. 걍 지워요~ㅋ

어쨌거나 지드래곤은 넘흐 잘생겼다..
분석남  2012-09-05 23:11:34
공감
(0)
반대
(0)
지드래곤... 다 성형빨 아닐까요?
옛 여친들의 번호를 굳이 지워야 하나요? ㅎㅎㅎ
전 한번 만났던 사람, 소개팅 했던 여자들 번호들도 잘 안지워서 ㅋㅋㅋㅋ
그래서 카톡 친구 900명 ㅠㅠ
저랑 보시죠  2012-09-05 23:46:53
공감
(0)
반대
(0)
지드레곤 성형빨이라고 하신거 반대합니다. 성형빨이면 성형해서 "우아" 해야 되는데.. 갠적으론 안습.

탑이라면 몰라도 빅뱅은 1번 탑,2번 승리,3번 태양

실명제가 아니라서 쫌팽이 남자 이렇게라도 적어봅니다. 하 하 하.
분석남  2012-09-06 00:46:24
공감
(0)
반대
(0)
솔직히 빅뱅은 비쥬얼은 그닥....
여성분들은 그런 스타일 좋아하시려나?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