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여자가 영화보러 가자는 의미[8]
by 보셔요 (대한민국/남)  2013-04-13 09:54 공감(0) 반대(5)
세번 만난 분인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세번 만난 이후에 차였어요.

그런데 세번째 만남에서 갑자기 영화 보러 가재요.

영화볼때 남자들은 어떻게 해야되요?

그냥 봐야 하는건지 슬그머니 손을 잡아야 하는 건지

손을 잡을려고 보니 손을 가운데 모으고 있어서 ...

여자분들 답변 원합니다.

영화관 가자는 의도가 뭐여요?

저에 대해 어떤 행동을 원하는 건가요?

진도를 못나가서 차인건지....

그리고 여자분들 상대남 차버리고 나서 잘하는 말?

제 감정을 모르겠다. 호감이 안간다.

스킨십도 없는데 어떻게 세치혀 몇 마디 만으로 호감을 얻습니까?

그런걸로 어떻게 자기감정을 판단하나요?

선이 즐겁지가 않고 잔인합니다.

이런식이라면 저도 앞으로 무서울 정도로 저돌적으로 나가야 겠어요.

첫만남은 탐색하고 두번째는 스킨십 바로 가야 할까봐요.

제 유전적 성품이 그렇지 않지만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서 어쩔 수가 없네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닉네임은뭐할까  2013-04-13 11:08:59
공감
(0)
반대
(0)
여자가 영화보러가자는 의미는 특별한 의미는 없구요, 1.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지 같이 보자 2.만나서 할일없으면 뻘쭘하니 영화나 보자 3. 혹시 취미에 공연관람 이런거 써두셨으면 나름 상대방에 맞춰주고 싶어서 일수도 있고 ..............그 여자분의 마음은 그여자분만이 알것이고, 스킨쉽을 안해서 차인건 아닌듯하네요. 빠른 스킨쉽은 여자한테 부담을 줍니다.
 2013-04-13 17:20:28
공감
(0)
반대
(0)
스킨십하고 전~혀 상관없습니다. 두번째 만나서 스킨십 할 정도로 적극적인 분이라면 선우에 가입을 하셨겠습니까? 결혼을 해도 벌써 했을겁니다.
보통의 여자는 마음이 가기 전에 남자가 스킨십 하는거 대부분 싫어 합니다. 진도를 못나가서 차이신게 아니라 안맞으니까 헤어 진거라 생각되네요
시간  2013-04-13 20:19:35
공감
(0)
반대
(0)
스킨십도 없는데 어찌 세치 혀만으로 호감을 얻냐구요?
보셔요님ㅠㅠ 뭔가 많은 얘길 해드리고싶지만.... 엄두가 안나네요.
스킨십은 자신 있으세요?
반도흔녀  2013-04-13 22:02:27
공감
(0)
반대
(0)
1. 어쩌다가 ′영화관=손잡기′ 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게 되신 거세요? ㅋㅋ 서로 어색한 남녀가 만나서 딱히 할만한 게 영화가 제일 만만하지 않겠어요?
2. 확 반하지 않더라도 호감이 어느 정도는 있어줘야 스킨쉽도 가능하지 않겠어요? 대화로써는 상대의 호감을 못 이끌어내세요?
3. 세번째쯤 만나서도 도저히 호감이 안가니 그만 만나자고 하신거죠. 손 안잡아서 차였다? ㅋㅋ 말도 안돼는 소리십니다 정말.
4. 두번째 만나서 바로 스킨쉽이라... 손잡기 정도야 상대분 입장에서 보셔요님에게 어느 정도 호감이 있다면야 뭐 ... 상대가 별 호감 없는데 진도 빨리 빼시려다가 오히려 역효과 날 가능성이 클 듯 싶습니다.

팔이년사월생  2013-04-13 23:10:40
공감
(0)
반대
(0)
스킨쉽이요? 저는 만나는 첫날에 바로 손잡은 적도 있지요..
하지만 생각없이 손잡거나 스킨쉽 하지는 않고요..
상대 여자분이 나한테 호감이 있음에 확신이 생겼을때 연애의 다음 진도 나가기 위해 한답니다..
처음 만났어도 여자분이 나에게 호감이 있다 확신이 있으시면 스킨쉽해도 별 문제 없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백번을 만나도 여자분이 나에게 호감이 있다는 확신이 없으면 하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하네요..

그리고 여자분하고 같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느낌이 오는데..나만 그런건가....
모히칸  2013-04-14 02:36:01
공감
(0)
반대
(0)
영화보면서 손 잡을 생각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는데...ㅎㅎㅎ
조나단  2013-04-14 10:53:05
공감
(0)
반대
(0)
현대 레알사전을 찾아보면 이렇습니다.
남자에게 있어서 "영화관"이란? 스킨쉽을 시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여자에게 있어서 "영화관"이란? 옆의 남자가 손을 잡건말건 영화속 남자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곳...
흡...  2013-04-15 11:07:06
공감
(0)
반대
(0)
아무 의미 없는거 같은데요. 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