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마음속의 불꽃 4[33]
by 동물의왕국 (대한민국/남)  2013-05-02 21:40 공감(2) 반대(8)
신문기사 입니다. ^^

왜 나이많은 여자에게는 남자가 마음속에 불꽃이 일어나지 않는지...

남자의 본능이 왜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지...

자연의 섭리를 과학이 증명해 줍니다...


아래 신문기사 참조...



기혼여성 3명중 1명 ′난임′…40~44세 최고 "지원 수준 향상되야"

우리나라 20~40대 기혼 여성 3명 중 1명은 임신을 시도하고도 1년 이상 아이가 생기지 않는 ′난임′을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난임 경험률은 3년 전보다 6%p 이상 높아진 것으로 나타나 정부차원의 적극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30일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2012년 전국 결혼 및 출산 동향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피임을 중단했거나 피임 경험이 없는

20~44세 기혼여성 969명 가운데 32.3%는 "임신을 시도했음에도 최소 1년동안 임신에 실패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지난 2009년 같은 조사(26.2%)때보다 6%p 높아진 것이다.




연령별로는 40~44세(71.9%)가 가장 높은 응답율을 보여 나이가 많아 질수록 난임경험률이 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40~44세’가 71.9%

‘35~39세’ 49.3%

‘30~34세’ 22.9%




직장을 가진 기혼여성 역시 난임경험률이 36.0%로 비취업 상태(29.3%)보다 6.7%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동 단위 도시 거주 기혼여성(31.4%)보다는 읍·면 지역 여성(38.3%)의 난임비율이 더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김승권 보건사회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기혼여성들의 난임 경험, 진단, 치료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현재의 난임 진단·치료 지원을

늘릴 필요가 있다"며 "지원 대상 확대는 물론 지원 수준 향상이 병행돼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불꽃연애  2013-05-02 21:58:04
공감
(2)
반대
(0)
그렇게 나이많은 여자분이 싫으면 안만나면 될것을..왜 매번 굳이 꼭 이런 기사까지 올려서 밉상짓을 하는거에요?
뭐 어쩌라는건지..

이건 뭐 매번 패턴이 이러하니..

기사까지 찾아서 올릴정도면 나르 부지런한 분 같은데..차라리 딴걸 하지 그럴시간에..안타까워요
동물의왕국  2013-05-02 22:00:35
공감
(1)
반대
(7)
이런글을 쓰는 이유는... ^^

노처녀의 결혼을 빨리 독려하기 위한 대승적 차원의 글이라 생각해 주세요...
팔이년사월생  2013-05-02 22:07:34
공감
(0)
반대
(0)
여자분들이 윗글 내용을 몰라서 결혼을 안하고 잇는건 아닌듯 싶은데요^^ 여자분들한테 어택 성향이 강하네여ㅋ
아이궁  2013-05-02 22:17:27
공감
(1)
반대
(1)
동물님 저 기사에 오류가 있는듯 하여 말씀드리는데요.. 난임을 겪고있는 기혼여성 빈도만 나타내고 있을뿐 .. 난임의 원인에 대해서는 어떤 조사도 이루어지지 않았네요.. 그원인이 여자에게 있는지 남자에게 있는지 정확히 나타내주지 않았는데.. 설마 난임의 원인이 100%여자에게 있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겟죠..?
동물의왕국  2013-05-02 22:28:44
공감
(0)
반대
(0)
여자가 100%는 아니겠죠.

그래도 자연의 섭리는 남자들에게 난임의 확율을 더 낮추는 방향으로 선택하도록 하겠죠.
동물의왕국  2013-05-02 22:43:46
공감
(0)
반대
(4)
남자들이

어린여자를 찾는 이유는 --> 임신의 확율이 높기 때문이고...

이쁜여자를 찾는 이유는 --> 좋은 유전자를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함이고... ^^
애교만점  2013-05-02 22:44:20
공감
(2)
반대
(0)
늘 언어로 폭력을 행사하시는 분인거 같애요.
동물의왕국  2013-05-02 22:47:41
공감
(1)
반대
(3)
단지 여자들은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사실을 인정하기 싫어할 따름이고...
닉네임은뭐할까  2013-05-02 22:55:33
공감
(0)
반대
(0)
글로 업을 만드시네요. 30세~34세의, 비취업상태인, 동 단위 도시거주 여성과 꼭 결혼하시기 바랍니다. 불꽃놀이 수준으로 불꽃튀기시며, 자연의 섭리에 맞는 여성분과 결혼에 꼭 골인하시기를.
아이궁  2013-05-02 22:56:19
공감
(0)
반대
(0)
이기사에 도대체 과학적 근거가 어디 나타나있죠..? 원인과 근거는 없는 결과와 현상만 나타나있을뿐인데요... 더 이상 대꾸할 수준이 아니라 판단되어.. 이만할게요.. 동물님의 마음에 불꽃을 일으켜주고 난임의 확률을 낮혀주실 분 빨리 만나셨음 좋겠네요...
지나가가다  2013-05-02 23:03:41
공감
(0)
반대
(0)
익명성을 빙자해 불특정 다수의 노처녀를 비난하시면 속이 후련하신가여?
님에게 상처를 남긴 그 누군가가...있다는 생각 밖엔 않드네여...그런 맘을 떨쳐야 좋은 사람 만나지 않을까여...
누군가를 계속 비난하는 맘에... 사랑이든 열정이든 길들겠어여...비난도 에너지 소모입니다. 예쁜 사랑을 가꾸어 가는데 쓰세요.
동물의왕국  2013-05-02 23:07:25
공감
(0)
반대
(0)
반대하는 댓글을 쓰려면... ^^

반대 되는 내용의 근거를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
지나가가다  2013-05-02 23:18:45
공감
(1)
반대
(0)
논박을 하고싶으시면 신문상에 글을 기고하세요.
선우에서 좋은 취지로 마련한 공간이...님께서 댓글로 공박을 하시고자하는 내용과 맞는다고 생각하십니까?
토론이 하고 싶으시면 얼굴을 맞대고 오프라인에서 맘껏 하세여..이 공간을 휘져어 놓지 마시고요.
지나가가다  2013-05-02 23:27:21
공감
(1)
반대
(0)
논박의 기본은 알고 계십니까...자료의 출처를밝히셔야죠..본인의 이름과 소속을 밝히는 것도 토론 시작할 때의 기본입니다.
그런 걸 밝히시고 근거를 대라고 당당히 말씀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게 나쁜 건 아닙니다. 논리적으로 신문에 하시라니까요..고상한 독자들이 읽어주시는...
여기는 상처받은 노처녀들이 많은 곳이예요. 굳이 여기거 이렇게..하셔야 하나요. 공간을 잘못 찾으신겁니다.
저는 노처녀보다 님께서 더 상처 받은 영혼으로 보여요.
지나가가다  2013-05-02 23:29:51
공감
(7)
반대
(0)
못난 사람이 못난 사람을 비난하는 겁니다.
관대한 아량으로 노처녀들이여...부디 시집가서 행복하게 살아라라고 대승적 견지에서 말씀하시면 곱게 받아들이겠습니다.
근데 님의 글의 늬앙스는 거의 비아냥조에 가깝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저 뿐만이 아닌듯합니다.
동물의왕국  2013-05-02 23:42:39
공감
(0)
반대
(3)
zzzzzz....zzzzzz......
죽어도 김태희  2013-05-03 00:05:37
공감
(3)
반대
(0)
생뚱맞지만 저는 게시판 보면서 늘 느끼는 게 말하는 ㅆㄱㅈ 평생 안 고쳐져질 사람들한테 진지하게 조언해 주시는 분들이 무척 대단하게 보여요..
지나가가다  2013-05-03 00:12:11
공감
(0)
반대
(0)
결혼은 다수가 선택한 제도입니다.
다수가 선택한만큼 장점이 있을 테고....개인의 삶이 제도 속에 뭍혀 상처 받는 단점이 있기도 해요.
다수가 선택하지 않은 길을 가는 사람은 스트레스를 받아요. 다수의 시선이 주는 ...그런 것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결혼을 염두해 두고 이 공간에 머물러있을 뿐입니다. 님께서 굳이 끄집어내어 발끈하게 만들지 않으셔두 됩니다.
결혼을 선택하고 하려고 해도...노력해도 않되는사람이 있어여..세월은 흘러가고...불쌍하지 않은가여?
여기 계시는 노처녀들의 속내를 ...개인의 내밀한 사랑 이야기를 들어보셨습니까?
예쁘게 진심으로사랑했는데도인연이 닿지않아 여기 있을수도 있잖아여..근데 생물학적인 근거(출산문제)를
들먹여가며 그 들의 맘을 아프게 하시는 이유를 모르겠어여...
물론 성질 더러운..조건만을 들먹이는 노처녀도 있겠지요. 그런 분만 만나셨나여?
그럼 세상을 좀더 넓게 둘러보시고...노쳐녀들과 진심 어린 소통도 시도해 보시고...
여기서 비난댓글 놀이를 하셔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지나가가다  2013-05-03 00:14:38
공감
(0)
반대
(0)
글쎄요...저두 무슨 맘으로 이런 글을 쓰는지....′지나가다′가 한번 쓴다는게 이케 되었어요....ㅠㅠ
불꽃연애  2013-05-03 00:17:23
공감
(1)
반대
(0)
말끝마다 이모티콘붙여 가며..뭔가 밉상 맞게 글쓰는것도 재주인듯..
어느 웟분이 하신 말씀중에 30~34세 사이의 여성은 이 남자분 안보려 하실텐데..
글쓴이 나이 많지않아요?30대 말인걸로 유추되는데...이런 멘탈 가진분이라면 정작 난임분도 기피할듯..
누군가 봉사하셔서 이분 빨리 데려가셨으면 좋겠네요
행복한출발  2013-05-03 01:07:15
공감
(1)
반대
(0)
동물님 나이가 아마 (30말~40초) ?? ....어린 싱싱한 여성을 만나고픈데 그런여성은 본인에게 무관심이고.
나이든 여성은 더 나이든 남성과 결혼하므로 난임 책임자가 누군지는 과학적 조사를 .

여성 50% 남성 30% 남은 20%는 원인불명이 불임원인제공 퍼센티지.

여성이 애 생산역할을 모두 도맡아하니 여성 책임으로 뒤집어 쓰는 것이지.
나이든 여성 기형아 출산율이 높다는 것도 이 기형아기 유전인자가 아빠쪽에서 제공된것인지 엄마쪽인지는..
가장 중요한 건 부부 둘사이 입니다.
애 둘은 잘 낳아놓고 정작 부부는 서로 웬수보듯 무시하고 살면 그자식이 무슨 소용??
실속없는 자기주장만 하다간 지천명 넘기고 .
나이 지천명까지 넘긴 남성이 가임기녀 찾는 넑빠진 남성을 주변서 봅니다만........
현실적으로 가능한 생각부터 가지세요.
행복한출발  2013-05-03 01:41:34
공감
(1)
반대
(1)
20중부터 결혼생활 해본 사람 입장서 본다면
후배녀들이 일찍 결혼 안정적인 결혼생활 들어가라고 조언하고 싶지 않은 일인입니다.
어린 아내가 한국 결혼문화나 시댁문화 감당하긴 스트레쓰 많고.
나이가 들어가는 여성분 스트레쓰도 많겠지만.
결혼적령기 남녀 서로가 이해없이 포용없이 결혼하기도 어렵고 결혼해서도 결혼생활 유지가 더 어렵습니다.
여성 나이가지고 자기주장만 하시는 동물님이 이성과 만남 많은 분야선 이해심있는 배우감이실까..의구심도.
윗글 오타 수정 안 되니..넋빠진 남성으로 고칩니다.
댓글 안쓰는 여자  2013-05-03 05:47:11
공감
(0)
반대
(0)
이렇게 노처녀에게 악의적인 글들을 보면,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요.
내가 거절했던 어떤분도 맘 상해서 이리되시지 않았을까..하는..
선시장에서 차고차이는 일은 다반사여서 그때마다 상심이 되는 일은 누구도 피해갈수 없고,
심지어는 거절하면서도 가슴아프고 안타까운 경우가 많은 것을..

나이들면 그 사람의 맘보가 얼굴에 드러납니다. 좋은 마음, 긍정적인 생각들, 나를 보듯 타인을 보며 이해와 배려를 하시는 분이 되길 기원합니다.._()
반도흔녀  2013-05-03 09:36:25
공감
(4)
반대
(0)
남이사 난임이건 말건 신경 끄시고,
그렇게 종족 보존의 욕구가 강한 분은 본인 정자 건강에나 신경 쓰시길.

결혼을 그냥 애 낳을 목적으로 하시려는 듯한데,
어리고 이쁜 20살 연하 동남아 처자랑 결혼하시면 딱일 듯.

빙호추월  2013-05-03 10:17:19
공감
(1)
반대
(0)
이 분도 참 자존감 없는 불쌍한 분인 듯... 자신에 대한 미움을 타인에게 돌리지 마세요..
아이궁  2013-05-03 10:46:48
공감
(0)
반대
(0)
본인 정자건강 ㅋㅋㅋㅋㅋ아 반도님때메 요즘 많이 터지네요 ㅎㅎㅎㅎ
지나가가다  2013-05-03 13:29:24
공감
(0)
반대
(0)
저두 한참 혼자 낄낄거렸는데...ㅎㅎㅎ
LookingForSpouse  2013-05-03 13:51:42
공감
(0)
반대
(0)
남자는 정자걱정 여자는 난자걱정,
남자는 윗배걱장. 여지는 아랫배 똥배걱정
들 좀 합시다ㅎㅎㅎ.
반도흔녀  2013-05-03 14:50:54
공감
(3)
반대
(1)
아, 동물의왕국님!
그리고 정자 건강을 위해서 제가 몇가지 팁을 드리고 싶은데요~
술 조절, 금연, 적절한 운동, 몸에 불편하지 않는 속옷 착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자 건강에 해로울 수 있는 전립선염에 좌변기에 앉아서 소변누기가 그렇게 좋다네요~
종족 보존 욕구가 강하신 분이신 듯 한데, 임신에 정자도 중요하다는 사실은 뭐 상식이니 잘 아시죠?
님 정자 건강을 위해서 제가 말씀드린 몇가지는 꼭 실청해 보시길 ㅋㅋㅋㅋㅋ
챔피언  2013-05-03 15:37:44
공감
(2)
반대
(0)
반도흔녀님~게시판 글보면 은근 매력있어요~아쉽게도 제가 여자라~~
커피마시다 흔녀님 댓글보고 ㅍㅎㅎ
쏟을뻔~
ㅋㅋㅋ
암만!
남자들 정자관리,,,,,,중요하죠~~ㅎㅎ
분석남  2013-05-03 16:55:44
공감
(0)
반대
(0)
남자나 여자나 나이가 들면 난임이 되는건 사실이죠.
불임부부들 중 여자의 이유 때문이 큰 것도 사실이구요.
하지만 그건 확률 문제이죠. 주변에 나이들어도 애기 잘 낳는 부부 많이 봤어요. 고소영도 그렇구.
그리고 요새는 의학이 발달해서 시험관으로도 잘 낳구요.
문제는 자궁벽이 굳으면 영구 불임이 될수 있는데....
그건 뭐 운명이려니 해야죠.
우리처음만난날  2013-05-03 17:51:12
공감
(5)
반대
(1)
뭘 잘 모르시는 것 같아 말씀드려요.

이런글을 올리는 이유가
"노처녀의 결혼을 빨리 독려하기 위한 대승적 차원의 글이라 생각해 주세요..." 라고 하셨는데

일부 회원의 이런 피해의식과 비매너로 가득찬 글을 볼때마다 남자에 대한 불신이 늘어나고 가입 및 만남을 더 꺼리게 한다는 걸 아셨음해요.

안그래도 나이차이 많은 남성이 두려운데 자상하고 이해심 많을 것 같은 젊잖은 모습으로 어필을 못할망정 나이들수록 아집과 피해의식
, 비방으로 여자를 휘두르려는 교활한 책략이 더 더 더 싫어지게 만드네요ㅜㅜ

님 자신의 모습과 결혼에 대한 노력방식을 되돌아보시길 감히 충언드립니다. 이대로는 님이 부자여도 안될거같아요ㅜㅜ 속된말로 좀 찌질해 보여요ㅜㅜ
빙호추월  2013-05-03 20:15:01
공감
(3)
반대
(2)
늙은 남자에 대해선 역시 다시 한번 더 생각해야겠어요.
나이 많은 만큼 포용력 있을 거 같고, 성격도 유할 거라 생각했건만, 전~~~ 혀 그게 아니란 걸 여기와서 여실히 깨달았어요.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