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던데..[25]
by 아이궁 (대한민국/여)  2013-05-10 22:38 공감(0) 반대(0)
남탓하기싫어 원글은 지웁니다..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팔이년사월생  2013-05-10 22:44:43
공감
(0)
반대
(0)
오늘도 한건 하셧나보네요.
전 오늘 책읽으면 마음의 평안을 도모하고 잇습니다만
저도 내일 한건 잡혀 잇은 상황이네요...
책 읽으며 마음을 평안히 하니 걱정이 업네요...
내일은 그냥 친한 친구 만나서 즐겁게 저녁 먹고
오는셈 하려 합니다^^
아이궁  2013-05-10 22:52:35
공감
(0)
반대
(0)
저 지금 살짝 멘붕왔어요 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어서요 ㅋㅋㅋ
최대한 웃으면서 응대해 줬는데 정말 빨리 일어나고 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요.
화이트초콜렛  2013-05-10 22:56:13
공감
(0)
반대
(0)
쭉정이는 고개를 못 숙이잖아요 ㅎㅎ
안주라도 맛난거 드시고 푹 주무세요
팔이년사월생  2013-05-10 22:59:54
공감
(0)
반대
(0)
맥주보단 책 읽으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남자분이 너무 자랑을 많이 하셧나보네요..
나쁜 기억은 빨리 정화하시고 무의식 속에 영감을 느끼시기를...
좋은 책 읽으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지나가가다  2013-05-10 23:06:02
공감
(0)
반대
(0)
뭐 인생 경험이죠. 우리 어머니... 항상 힘들 때 마다 그게 다 경험 이다... 하십니다.
더 험한 꼴 볼 수 도 있었는데 그쯤이 다행인거죠.
저두 선보면서 매너 없음... 내 일생 일대의 가장 험한 사람 본 거 같더라구요.

더 좋은 일 생길려구 그러나보다라구 자신을 다독여주시길...
푹 자고 맛있는 거 챙겨 드시고..친구들과 만나 수다 떨고 돌아댕기며 쇼핑하고...
아이궁  2013-05-10 23:43:22
공감
(0)
반대
(0)
차분히 기도하고나니까 이제 마음의 진정이 되네요... 휴우... 똥밟았다 생각하고 털어버려야겠어요.. 오늘의 교훈 절대 겸손해지자..!!
호돌이  2013-05-10 23:58:30
공감
(0)
반대
(0)
오늘도 당첨군은 자기가 쓴 글 보자기에 담아서 튀었네 ㅎ
요샤라  2013-05-11 00:30:07
공감
(0)
반대
(0)
근데 업계 갑오브갑인 회사가 어디져?
호돌이  2013-05-11 00:32:12
공감
(1)
반대
(0)
갑오브갑이라면 남양유업?
아이궁  2013-05-11 00:37:03
공감
(0)
반대
(0)
회사이름 얘기하면 제 정체가 드러날수도 있으니 말씀은 못드리겠어요.. 동종업계 종사자인 친구에게 물어보니 그 회사다는 사람들 원래 거만이 하늘이 찌른다고 하더라고요...
팔이년사월생  2013-05-11 00:46:56
공감
(0)
반대
(0)
제가 일하는 회사에서 갑이라 함은 한수원.남부발전.서부발전..등등 공기업을 칭하는데 공기업 다니시는 분이신가보네요...
아이궁  2013-05-11 00:50:50
공감
(0)
반대
(0)
공기업아니고 일계 대기업 사원이에요.. 아... 밀려오는 회의감.. 그리고 이제 사람만나기 꺼려지기 까지 하네요..
팔이년사월생  2013-05-11 01:04:05
공감
(0)
반대
(0)
아무리 갑오브갑 대기업이래봣자 월급쟁이가 잘낫으면 얼마나 잘낫을까요ㅋ 사람이 거만해지고 자만에 빠지게 되는 순간 그 자리에만 안주하기 쉬워지고 더이상 개인에 대한 발전이 없어지기 쉬운데...
아이궁님은 그냥 더 좋은 분 만나기 위해 액땜한셈 치세요~ 조만간 더 좋은분 만나실수 잇을거예요^^
아이궁  2013-05-11 01:10:13
공감
(0)
반대
(0)
남탓하지말고 제가 그정도 밖에 안되려니 생각할래요..이제 내일을 위해 자야겠네요.. 사월님 대화 고마워요 어디 하소연하지도 못하고 혼자 씩씩거렸는데 ㅋㅋ사월님두 잘자고 낼 미팅 좋은시간 보내시길^^
AIR-OTGS  2013-05-11 01:17:34
공감
(0)
반대
(0)
저런 부류의 사람들은 지능이 좀 모자라요. 지적차원이 한 단계 아래지요. ㅎ
반도흔녀  2013-05-11 08:43:28
공감
(0)
반대
(0)
가끔 보면 대기업다니는 분들 중 본인이 언제 짤릴지 모르는 월급쟁이라는 사실을 망각하시고 기고만장이신 분들 있죠.
제가 만나 본 대기업맨들도 보면 ′대체적으로′ 주식자랑, 차 자랑, 연봉 자랑...참 자랑이 심하시더라고요.
그게 타인이 볼 때 얼마나 못나 보이는지 자각을 못하시고...제가 볼 때는 그게 자신이 이성에게 어필할 가장 큰 무기라고 생각하셔서 그러신 듯.
그나 저나 이름을 첨 들어본 업계 중의 갑 오브 갑 대기업이 어딜까 저도 궁금하네요.
아이궁  2013-05-11 08:52:48
공감
(0)
반대
(0)
자랑도 자랑이지만.. 기본이 덜떨어진것 같아요..20분 넘게 늦었는데 미안하단 소리 한마디 없고 나 바쁜와중에 나온거야 라는투의 태도 자세 말투 표정 모든게 난 이만큼 잘난 사람인데 넌 뭐냐..?라는 식의 거만함이 몸에 베어있더라고요.. 그런인간 수락한 제 탓이죠뭐 ..
반도흔녀  2013-05-11 08:56:17
공감
(0)
반대
(0)
어휴...진짜 어이없네요.
기본이 안된 분이시네요.
지각을 하고 미안하다는 소리를 안한다는게 참...
그냥 똥 한번 밟은 셈 치시고 빨리 털어내시길~
아이궁  2013-05-11 09:10:03
공감
(0)
반대
(0)
회의감이 밀려와서 당분간 쉬어야겠어요..
앞으로 만나뵙기로 하신분들만 만나고 휴식좀 해야할듯 ㅜ ㅜ
전 나름 노력하고 있는건데..결과가 자꾸 이러니까 지치기만 하네요..ㅜㅜ
포대  2013-05-11 09:16:02
공감
(0)
반대
(0)
아이궁님 쉬기전에 저한번 봐요^^ 하루 즐겁게 보내봅시다 ㅡㅡㅋ
고기써누  2013-05-11 13:43:17
공감
(0)
반대
(0)
어!? 이궁씨 후기 쓰신 글인가...
아깝다. 못봤네.
아니 누가 감히 이궁씨를 힘들게 하느거야 앙?^^
muse  2013-05-11 13:45:31
공감
(0)
반대
(0)
너무 급하게 마음 먹지 마시고 여유있게 보세요ㅎ 이번분의 나쁜 경험이 다음분 만날때 약이 될수도 있으니까 좋은경험 했다 생각하세요. 어딜가나 사람이 많이 모이게 되면 별별사람이 다 있게 되있잖아요
아이궁  2013-05-11 17:26:57
공감
(0)
반대
(0)
포대님> 하루 즐겁게 뭐하고 놀까요 ㅎ
써누님> 저 어제 제평생 최악의 개매너를 만났네요 ㅋㅋ휴우~지금은 다잊었지만 어제 충격이좀 컸어요 ㅋㅋ
뮤즈님> 그래요~조급함은 내려놓고 여유있게 ! ㅎㅎ
앨버트  2013-05-11 18:30:33
공감
(0)
반대
(0)
요즘은 기업윤리실에서 주기적으로 협력업체들 면담하고,
감사실에서도 수시로 직원들 모니터링하고 있어서,
협력업체 사람들을 "을"이라고 함부로 대했다간 큰일납니다.

얼마나 대단하신 분인지는 모르나,
적어도 시총기준 10위권안에 있는 회사는 아닌 듯 하네요.
그냥 x 밟았다가 생각하시고 빨리 잊어버려요~
아이궁  2013-05-11 18:38:27
공감
(0)
반대
(0)
네 10위권 절대아니예요 ㅋ 전 처음들어본 회사거든요 ㅋ지주회사는 유명하나 그계열사는 첨들어봤습니다 . 우물안 개구리라고 그바닥에서만 노니 자기가 최곤줄 아나봐요~ㅎㅎ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이전글
이전글[Pre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