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사이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플닷넷 게시물 내용보기

게시판 운영원칙불량회원 운영정책에 따라 문제 있는 글은 사전경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불량회원 신고]

서울 하늘엔 물폭탄이......[11]
by 보라돌이 (대한민국/여)  2013-07-23 14:07 공감(0) 반대(0)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장대 같은 비....... 폭탄처럼 쏟아지는 비 속을 뚫고 저도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아래 지방은 폭염 이라던데~~ 서울은 물폭탄이라니?!! 한국땅도 새삼~~ 참 넓군요(?) ㅡ,.ㅡ;

공감되는 글이 있어 주워(?) 왔습니다.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져라 ..

남자는
무작정 여자에게 호기심을 갖지만
여자는
자기에게 관심을 보이는 남자에게 관심을 갖는다 ..

여자의 본심은 싸울 때 드러나고,
남자의 본성은 취중에 노출된다 ..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사람은
그리움을 남긴 사람
눈을 뜨고도 생각나는 사람은
아픔을 남긴 사람 ..

얼굴이 먼저 떠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이고,
이름이 먼저 생각나면
잊을 수 없는 사람이다 ..

비는
떠난 사람을 원망하게 하고,
눈은
잊어버린 사람까지 떠오르게 한다 ..

남자는 말한다
잊을 수는 있지만 용서할 수는 없다고,
그러나 여자는 말한다
용서할 수는 있지만 잊을 수는 없다고 ..

돈을 잃으면 자유의 일부 상실
건강을 잃으면 생활의 상실
사랑을 잃으면 존재 이유의 상실 ..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 것은
너무 일찍 죽음을 생각하게 되는 것이고,
가장 불행한 것은
너무 늦게 사랑을 깨우치는 것이다 ..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하지 말것
누가, 추리소설을 뒤에서부터 읽는가 ..

---------- 첨삭) 그래도 우선 결혼은 하고 봅시닷~!!!;;;;ㅋㅋㅋㅋㅋㅋ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보기

라임  2013-07-23 14:20:09
공감
(0)
반대
(0)
장대비 뚫고 나가 몸보신 닭요리 배부르게 먹고와서 잠이 솔솔 올 즈음인데...

마지막 두 줄에 정신,

번쩍 !!!!!!!
보라돌이  2013-07-23 14:24:40
공감
(0)
반대
(0)
@라임

메뉴 선택이 탁월하신데요~! 저도 요즘 기운 딸려서 몸보신 해야할듯;;;
마지막 두줄........... 좀 고민하긴 했으나~~ "결혼은 하고 보자"에 한표~!!!ㅋㅋㅋㅋㅋㅋ
고기써누  2013-07-23 15:15:20
공감
(0)
반대
(0)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하지 말것)

헐...충격
굿바  2013-07-23 15:52:50
공감
(0)
반대
(0)
구구절절 옳은 얘기인데....

나는 왜 이글에서 현실감을 못느끼나???

내 본성도 많이 퇴색되었구나!!

반성하는 의미로 되새김질....
주니  2013-07-23 15:54:34
공감
(0)
반대
(0)
청계천 근처에 외근나가있었는데 순식간에 청계천이 잠기는게 내 눈앞에 일어나더라구요
물안개  2013-07-23 16:11:14
공감
(0)
반대
(0)
시원~~~ 하게 떨어지는 물폭탄을 감상하고 사진도 찍었네요 ㅎㅎㅎ . 전 아침에 출근하면 퇴근까진 안나가는편이라. ^^
전 저녁에 닭이나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혼자... ㅠㅠ
보라돌이  2013-07-23 16:39:37
공감
(0)
반대
(0)
@고기써누

저두 그부분에서 충격 받고..... 좀 고민을 했습니다요~;;;
보라돌이  2013-07-23 16:40:56
공감
(0)
반대
(0)
@굿바

구구절절 옳은 이야기~222222222 내 본성도 많이 퇴색되었구나!!~2222222 동감~~;;;;;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는 감상은 비슷비슷한듯~~~~~
보라돌이  2013-07-23 16:41:52
공감
(0)
반대
(0)
@주니

헐............. 눈 앞에서 청계천이 잠기는걸 목격하셨꾼요~!!! 저도 예전에 강남역이 잠기는걸 보았는데....;;;;;
주니  2013-07-23 16:54:28
공감
(0)
반대
(0)
닭 편하게 맛본지 오래됀거 같다..ㅜㅜ
고기써누  2013-07-23 17:39:43
공감
(0)
반대
(0)
여기서 이메일을 올리시면 어떡합니까?
지킬건 지킵시다. 이러면 안됩니다.
이전다음

커플닷넷 게시물 댓글쓰기

작성자 닉네임 ★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로그인해 주세요.
▶ 댓글은 500자(1000Byte)이하로 작성가능합니다. 0 Bytes   등록
다음글
다음글[Next] :